비트코인 골드의 탄생을 기다리며..

비트코인 골드의 탄생을 기다리며..  - 728x410

비트코인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다. 9,30일부로 중국의 많은 가상화폐 거래소가 영업을 중지한 이후로 비트코인을 포함한 많은 알트코인 가격이 5~10%정도 등락을 거듭하다 10월 25일로 예정되어 있는 또하나의 가상화폐 비트코인 골드에 대한 기대감과 중국발 충격을 벗어난 지금, 기존에 비트코인을 지갑에 보관하고 있다면, 덤으로 비트코인골드를 또하나 받을수 있다는 기대감에 투기적인 자산이 유입되어 6,000불대의 가격대까지 접근하고 있다. 비트코인 및 1차 하드포크로 탄생된 비트코인 캐쉬(BCH)가 탈중앙화를 기치로 내세우는 가상화폐의 기본 이념에 적합하지 않고, 중국을 포함한 거대자본에 의해, 채굴되어 중앙집중화 되어 가는것에 대한 반감이 작용한걸로 보인다. 비트코인 및 비트코인케쉬는 특별하게 개발된 ASIC장비를 통해서만 채굴이 되는데 반해, 비트코인골드는 일반 PC 및 Graphic card를 통해 채굴이 가능하다는 점에 있어, 기존의 이더리움(Ethereum)처럼 폭팔적인 인기가 기대되는 또하나의 가상화폐가 될수도 있다. 그러나 가상화폐에 대한 투기적인 요소와 가격의 불안정성 및 잦은 하드포크로 인한 가상화폐의 분활은 시장의 신뢰를 급속히 잃을수도 있어 장기적으로 가상화폐 시장의 발전에 가장 큰 장애물이 될수도 있다. 가상화폐의 성장과 미래는 4차 산업혁명처럼 그누구도 경험하지 못했고, 그누구도 예측할수 없는 시간이 될것이다. 그러나 10월 25일 비트코인 골드가 세상에 나오면 곧 알게 될것이다. 비트코인을 구입을 원하시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최근 등록된 행사.모임. 이벤트More

주택구입시 들어가는 비용에 관한 상식

주택구입시 들어가는 비용에 관한 상식

주택구입자가 주택을 구입할 때 드는 비용에 대하여 : 주택을 구입할때 드는 비용은 크게 세가지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융자비용, 기타서비스 비용, 그리고 선납금 등입니다. 첫째, 융자비용이란 융자를 얻을때 들어..
암호화 화폐 도기코인(Dogecoin)을 무료로 구할수 있는곳

암호화 화폐 도기코인(Dogecoin)을 무료로 구할수 있는곳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을 필두로 하는 가상화폐 시장이 뜨겁다 못해 과열현상을 보이는 현싯점이다. 가상화폐를 배우기 위해, 가상화폐를 위한 지갑(wallet)오픈 및 교환 환전에 대한 기본적인것을 배우려고 하면 채굴..
무료 비트코인(Bitcooin)을 받을수 있는곳

무료 비트코인(Bitcooin)을 받을수 있는곳

가상화폐 시장이 투자의 귀재로 인정받는 워렌버핏의 긍정적인 시장전망과 월가의 많은 펀드운용사가 비트코인을 증식가능한 자산으로 매입하면서 하루가 다르게 비트코인의 시세가 폭등하여, 4,000불을 넘어 5,000불의 고점을 향해..
비트코인, 이더리움 가상화폐 채굴하기

비트코인, 이더리움 가상화폐 채굴하기

2008년 100불의 비트코인을 구입해다면, 2017년 오늘 가치는 얼마가 될까? 가치등락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1500억원 이상으로 불어났다는 것이다. 사이버상의 기축통화국이 되기를 원하는 중국과 은밀(?)한 자..
무료 비트코인 지갑(wallet) 만들기

무료 비트코인 지갑(wallet) 만들기

비트코인, 이더리움을 포함한 가상화폐의 인기가 하늘 높은줄 모르고 치솟고 있다. 중국 및 일본에서 가상화폐를 제도권으로 유입시키고, 중국의 막대한 신흥 부유층의 제3의 안전자산 관리의 이해가 맞아 떨어져, 가상화폐의 수요..
미국 캐나다 북동부 트레킹 후기. 1

미국 캐나다 북동부 트레킹 후기. 1

은둔의 세월이 빚은 이방의 협곡, 왓킨스 글랜. 허망한 세월의 손을 잡고 가버리는 계절의 끝자락에 가을 단풍으로 물든 산하가 아름다운 뉴욕과 캐나다의 동북부 지역의 명소 탐방에 나섰습니다. 단풍에 대한 기대 반 체념 ..
홀로 야생의 대자연 알래스카를 걷는다. - 마지막회

홀로 야생의 대자연 알래스카를 걷는다. - 마지막회

알래스카를 떠나며 지나온 발자취를... Flattop Mountain. 가을 산엔 향기가 있습니다. 꽃과 열매와 뿌리까지도 포함한 자연의 향취와 그 산을 찾는 사람의 내음도 향기로 전해옵니다. 계절의 부지런한 발길이 이..
홀로 야생의 대자연 알래스카를 걷는다. 8

홀로 야생의 대자연 알래스카를 걷는다. 8

태초의 자연으로 돌아가는 출구, Exit Glacier Trail. 명산은 때로는 그 존재 자체로 누군가의 꿈이 되기도 합니다. 오랜 시간 그 선망의 대상으로 남아 있다가 마침내 그 품에 안긴다면 어떤 마음일까! 아마도..
홀로 야생의 대자연 알라스카를 걷는다. 6

홀로 야생의 대자연 알라스카를 걷는다. 6

땅끝 마을 Whittier, Portage Pass Trail 하늘에서 부터 먼저 내리는 가을은 알래스카에서도 마찬가지 이어야 하는데 어쩌면 이곳은 하늘과 땅 모두 일시에 덮쳐버리는 듯. 삽시간에 산하를 진한 금색으로..
홀로 야생의 대자연 알라스카를 걷는다. 4

홀로 야생의 대자연 알라스카를 걷는다. 4

한편의 EPIC. Kesugi Ridge Trail. 오랜만에 하늘을 보았습니다. 디날리를 떠나 Parks Hwy를 타고 남하하다가 Byers 호수로 빠져 캠핑장 사이트 하나 잡고 이르게 저녁밥을 지었습니다. 식 후 ..

Sponsor